공지사항

두비전의 영재 뇌 훈련 과정 5단계를 소개합니다.
두비전관리자 | 2022-08-26

 

안녕하세요. 두비전입니다.

창의융합 뇌 교육 두비전의 5단계 훈련과정은 두뇌기능을 개선하는 BTS(Brain Training Skill)시스템으로 누구나 
일반적인 기술을 배우는 것처럼 배우고 익힐 수 있습니다. 또 두뇌기능이 개선됨에 따라 공부한 것이 저절로 기억나는 
것을 스스로 체험할 수가 있으며, 공부할 때 학교나 학원에서 배운 것들을 반복하여 외우지 않아도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삶의 여러 문제도 창의적인 방법으로 스스로 해결하는 등 자신의 잠재된 소질과 탁월성을 십분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아래 저희 두비전의 뇌훈련 과정 5단계를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단계 입문과정 : 창의융합 뇌 교육의 기본체계 이해하기 

     1) 두뇌의 기본적 구조와 기능에 대한 이해, 창의융합 뇌 교육 책 참조
     2) 두뇌 특성 평가 : 다중지능검사, 두뇌사고유형검사, 특수인지능력검사 
     3) 두뇌기능을 안정화시키는 뉴로피드백 훈련에 대한 이해
     4) 뇌세포 사이의 시냅스 발달로 형성되는 생각회로망(기억)에 대한 이해 
     5) 마음거울과 기억틀의 이미지 전환기술, 순간기억, 숫자전환에서 발산과 수렴  
        스토리텔링 등으로 구성된 두비전 프로그램 앱의 특성 이해
     6) 나선구조 승급으로 난이도를 조절하는 BTS시스템 이해   
     7) 창의융합 뇌 교육의 두뇌기능 개선효과의 분석과 부모상담 
     8) 자기주도 학습을 통한 두비전의 두뇌훈련기술(BTS)의 숙달하기

 

 

2단계 기초과정 : 순간기억, 마음거울, 기억틀의 기본과정 익히기 

     1) 순간기억에서 인지, 분석, 판단, 실행의 두뇌기능의 이해 
     2) 마음거울의 시각화와 조화, 구조화로 상상력, 창의력, 기억력, 인지능력의 변화
     3) 기억틀 익히기의 시냅스 형성과 이미지전환기술의 통합과정에 대한 이해 
     4) 뉴로피드백 훈련의 역할과 뇌기능 안정화에 대한 이해
     5) 두비전 프로그램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이해
     6) 도형분석과 기억틀에 전환이미지 만들기의 이해
     7) 창의융합 뇌 교육의 성과를 평가하여 부모님과 상담 
     8) 자기주도 학습을 통한 다양한 두비전 프로그램의 숙달

 

 

3단계 심화과정 : 기억틀을 사용해서 다양한 전환이미지 시각화하기 

     1) 전환이미지의 시각화를 통해서 우뇌발달과 기억력 향상
     2) 인지능력 및 창의력, 기억력의 향상을 평가하는 반복검사
     3) 기억틀과 스토리텔링으로 제시된 학습내용 재구성 훈련
     4) 조화와 구조화 훈련과 기억틀의 전환이미지로 교과내용 재구성 
     5) 숫자전환의 발산과 수렴으로 언어수리능력 발달과 좌뇌 활성화 촉진 
     6) 숫자기억을 창의적인 오브젝트 & 액션으로 결합시키는 아이디어 도출
     7) 창의융합 뇌 교육 결과를 평가하여 부모님과 상담 
     8) 자기주도 학습을 통한 두뇌훈련기술의 BTS시스템 숙달과 자신감 고양

 

 

4단계 고도화과정 : 두뇌 발전과 탁월성 확립을 위한 학습코칭 

     1) 저절로 생각나는 영재들의 뇌 기능에 대한 이해
     2) 기억틀 10성 활용하기와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평가
     3) 두비전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미지전환기술 생활에서 활용하기
     4) 자신의 교과 학습의 내용 재구성에서의 학습코칭 및 점검
     5) 두비전 프로그램 활용능력을 겨루는 단위그룹대회에 참가
     6) 기억력, 창의력을 발휘하여 문제해결능력을 겨루는 대회에 참가
     7) 창의융합 뇌 교육의 결과를 분석하여 부모상담 
     8) 자기주도 학습의 기억틀 활용으로 교과 재구성 숙달

 

 

5단계 영재 뇌 발현: 잠재된 소질과 탁월성 발휘로 영재성 표출

     1) 잠재된 소질과 탁월성 발휘로 학습 및 업무능력의 향상
     2) 기억틀 활용의 영어 말하기와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평가
     3) 이미지 전환기술의 사용으로 학습내용 창의적 구성과 코칭
     4) 안정된 뇌기능 발휘로 학업능률을 개선하고 영재성 표출
     5) 창의융합 뇌 교육의 결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부모상담 
     6) 자기주도로 자신의 교과학습 재구성 완성하기 

 

 

창의융합뇌교육 두비전을 통해서 자신의 노력으로 두뇌기능을 영재 뇌 수준으로 개선할 수 있게 되고,  
자신의 잠재된 소질과 탁월성이 발휘되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문제해결 능력자가 될 수 있습니다.
보통사람들도 두비전의 체계적인 훈련과정을 통해서 영재들만이 사용하는 이미지전환기술을 배우고 
숙달하면 영재 뇌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7일의 기적”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