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부모 후기] 초6 / 하연이(가명) 어머니 후기 / 두비전 프로그램 훈련 12개월
박은규 | 2024-03-26

아이가 초5였을 때 ADHD같은 행동을 보여서 많이 알아보다가 두비전에 대해 처음 알게됐는데, 체험 수업을 하고나서 하연이도 좋아하고해서 시작하게 됐어요. 

 

처음에는 호기심반 도움될까 하는 생각 반으로 중학교 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긴하겠다 싶어 미리 알면 적용하겠지 하고 시작한 거였는데, 지금은 학교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갑자기 수행 평가를 하실 때 아이가 급히 훑어봐야 할 때 빠르게 기억하는 기법을 적용해서 수행 평가를 본다고해요. 효율적으로 기억하는 방법을 아이가 재밌어하더라구요.

 

특히 요즘 아이가 외워야하는 공부를 하는데 역사 마인드맵을 하면서 달달달 외워야 하는 것에 대한 부담이 많이 줄어든 것 같고, 이건 이렇게 기억하면 될 것 같다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뉴로피드백 뇌파 훈련하면서 훨씬 순해졌다, 안정감있어졌어요. 뇌파에서도 실제로 변화가 보이기는 했는데 집에서 가끔 아이가 버럭 화를 내는 것이 줄어들고, 온순해진 것 같아요. 아이 학원 선생님이 이번주에 두비전 안갔니 하고 물어볼 정도로요.  

 

아이한테 물어보니 두비전 다니면서 머리도 더 좋아진 것 같다고 하고 암기도 잘 된다고 해요.